김재중 햇살 좋은 날 / 사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재중 햇살 좋은 날이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김재중은 오늘(15일) 정오 음원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솔로 첫 정규 앨범 'WWW'의 선공개곡 '햇살 좋은 날'을 발표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햇살 좋은 날'은 김재중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노을 멤버 이상곤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공개 직후 벅스와 싸이월드 뮤직 실시간 차트 1위는 물론 올레뮤직, 엠넷 등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김재중의 신곡 '햇살 좋은 날'은 OST '사랑은 눈꽃처럼'의 작곡가 백무현의 곡으로 한 남자의 그리움을 솔직한 가사를 통해 표현한 곡으로 서정적인 피아노와 따뜻한 선율의 어쿠스틱 기타가 어우러져있다.

끝으로 소속사는 "오는 17일에는 JYJ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김재중의 솔로 첫 정규 앨범 타이틀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선공개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타이틀 곡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재중 햇살 좋은 날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 멜로디, 가사, 목소리 모두 가을과 너무 잘 어울린다. 가을과 같은 곡이다", "김재중 햇살 좋은 날 남자와 남자의 듀엣이 이렇게 가슴 아릴 줄이야", "김재중 햇살 좋은 날 들으니 앨범이 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10월 29일 솔로 첫 정규 앨범 'WWW'를 발표하고 11월 2일~3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3 김재중 퍼스트 앨범 아시아 투어 콘서트(2013 Kim Jae 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를 가질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