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슈팅 스타'로 컴백하는 걸그룹 투아이즈(이향숙, 김혜린, 이다솜, 정다은, 김연준) / 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갈그룹 투아이즈(2EYEES)가 새 앨범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지난 6월 '까불지마'로 화려하게 데뷔를 치른 투아이즈가 오늘(8일) 약 4개월 만에 두 번째 디지털 싱글 'Shooting Star(슈팅 스타)'를 발표한다.

데뷔 곡 '까불지마'를 통해 거침없고 당당한 매력을 선보였던 투아이즈는 기존의 강렬한 이미지를 과감히 벗어 던지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밝고 건강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자유분방한 퍼포먼스와 투아이즈만의 차별화된 매력으로 섹시와 큐티 컨셉으로 획일화된 걸 그룹 음악에 지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 '슈팅 스타'는 록 사운드가 가미된 팝 스타일의 곡으로, 래퍼 제이켠과 전군이 작사를 Vatsiky, 시온(Zion)이 작곡을 맡았으며,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등을 담당했던 Tom Coyne의 마스터링으로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렸다.

또. 신곡은 앰프 마이킹 방식의 기타로 이끌어가고 있는 아날로그 사운드와 쓸쓸하고 섬세하게 표현된 첼로 솔로, 체코의 프라하에서 샘플링 된 스트링의 에너지, 그리고 강렬한 드럼의 킥과 베이스는 일렉트로닉 기법과 함께 완벽한 짜임새와 기승전결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투아이즈는 지난  일 오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파크하얏트부산에서 열린 'sidusHQ Night with Re:NK' 싸이더스의 밤 파티에 참석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