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B.A.P, 생애 첫 DVD 발매 '각본 없는 드라마'
독보적인 스타일로 국내는 물론 아시아와 미국, 유럽에 이르기까지 확고한 입지를 다지며 새로운 K팝 선두주자로 주목 받고 있는 B.A.P(비에이피)가 데뷔 후 첫 번째 DVD를 발매한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일, B.A.P가 지난 5월 ‘B.A.P LIVE ON EARTH PACIFIC TOUR’의 첫 방문지였던 미국에서의 여정을 담은 ‘B.A.P 1ST ADVENTURE: 10,000 Miles in AMERICA’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특히 2주간에 걸쳐 LA와 샌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 워싱턴 D.C, 뉴욕 등 미국 5개 도시를 돌며 촬영한 세 번째 미니앨범 ‘BADMAN(배드맨)’의 트리플 타이틀곡 ‘Coffee Shop(커피숍)’과 ‘Hurricane(허리케인)’ 뮤직비디오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담아 B.A.P의 발자취와 숨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
각 95분과 55분으로 총 2개의 DVD와 100 페이지의 화보집으로 구성되는 이번 DVD 세트는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면서 설레어 하는 B.A.P의 자연스럽고도 진솔한 모습을 고스란히 담았을 뿐만 아니라 미국을 횡단하며 감각적인 영상미를 뽐낸 ‘Coffee Shop’과 ‘Hurricane’ 뮤직비디오의 멤버별 컷을 담아 개성 넘치는 B.A.P 멤버들의 매력을 보여주며 소장가치를 한층 상승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DVD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것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와 뮤직비디오에서 미처 다 담아내지 못한 B.A.P 여섯 멤버의 “각본 없는 리얼리티 쇼”가 될 것으로 전해지며 팬들의 기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총 150분간 B.A.P의 특별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첫 번째 공식 DVD ‘B.A.P 1ST ADVENTURE: 10,000 Miles in AMERICA’는 각종 온라인 서점을 통해 4일부터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