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승리 전여자친구 언급 "입만 열면 거짓말했던 그녀"
승리 전여자친구에 대한 일침을 날려 화제다.
승리는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새 앨범 3번 트랙인 '지지베(GG BE)'에 대해 소개한다"며 "이 곡은 최필강 작곡가와 함께 작업했고 그냥 대놓고 내 얘기"라고 밝혔다.
승리는 "요즘 나쁜 여자에 대한 노래가 많이 나오는데, 이건 곧 세상에 정말 나쁜 여자가 많아졌다는 얘기가 아닌가 싶다"면서 "이젠 남자도 여자에게 속고 당하는 시대"라고 전했다.
이어 "내가 만났던 그녀는 입만 열면 거짓말을 했고, 그녀의 거짓을 알아가는 매 순간이 내게는 큰 충격이었다"며 "내 입에서 헤어지자는 말이 나오기만 기다리는 그녀를 잘 알기에 더 화가 나고 비참했다"고 전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승리는 "그녀에게서 받은 상처와 화를 이 노래에 담았다. 네가 한 만큼 돌려받을 거니까 이 노래를 듣고 정신 좀 차려라"라고 덧붙였다.
승리 전여자친구 일침에 누리꾼들은 "승리 전여자친구..승리가 이렇게 될 줄 몰랐지?", "승리 전여자친구..어머 그 지지베 누군지 승리를 아프게 하다니", "승리 전여자친구...승리 귀여워. 이제 사흘 남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승리는 새 솔로 미니앨범 2집 전곡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일취월장한 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승리의 새 앨범은 오는 19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선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