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카라 / DSP미디어 제공


인기 걸 그룹 '카라'가 오는 9월 국내 컴백을 확정 짓고 재킷 이미지를 첫 공개했다.

카라는 오는 9월 초, 정규 4집 앨범을 발표하고 국내 무대에 컴백한다. 이는 작년 발표한 미니앨범 ‘판도라(PANDORA)’ 이후 약 1년만에 이루어지는 국내 컴백으로, 정규 앨범은 2011년 발표한 ‘스텝(STEP)’ 이후 약 2년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특히 12일 오전, 컴백 발표와 동시에 ‘남장’ 스타일링을 시도한 카라의 재킷 이미지가 공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섹시와 러블리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던 카라인 만큼 그 동안과 또 다른 매니시한 느낌의 이번 재킷 이미지가 공개되자 대중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그 동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김규태PD와 함께 작업한 씨네드라마 ‘시크릿 러브’ 촬영과 각종 해외 활동 등으로 바쁜 1년을 보낸 카라는 활동 틈틈이 새 앨범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으고, 준비에 박차를 가해왔다. 2년만에 발표되는 새 정규 앨범 인 만큼 더욱 새로워진 카라의 다양한 음악색깔을 담아 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카라는 현재 새 앨범 막바지 준비에 한창으로, 준비가 끝나는 대로 앨범 타이틀과 컴백일자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설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