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엑소 / SM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EXO)가 신곡 ‘으르렁(Growl)’을 공개하자마자, 각종 음원, 음반차트 1위를 석권해 화제다.

금일(5일) 정오 공개된 엑소(EXO) 의 신곡 ‘으르렁(Growl)’은 공개되자마자 멜론, 올레뮤직, 엠넷 닷컴, 지니,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등 8개 음원차트에서 단숨에 정상에 등극, 실시간 차트 1위를 올라, 대세 그룹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같은 날 발매된 엑소(EXO) 정규 1집 ‘XOXO(Kiss&Hug)’ 리패키지 앨범은 음반 판매 집계사이트인 한터 차트와 핫트랙스 차트에서, 출시되자마자 한국어 버전인 KISS반이 1위, 중국어 버전인 HUG반이 2위를 기록, 음반 판매 실시간 차트도 1,2 위를 차지하며 음원 및 음반차트 모두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더불어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 추가로 수록된 신곡 ‘XOXO’와 ‘LUCKY’도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에서 ‘으르렁(Growl)’에 이어 나란히 2위와 3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엑소(EXO)에 대한 음악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실감케 했다.

후속곡으로 선보이는 신곡 ‘으르렁(Growl)’은 세련된 Urban/R&B 사운드 기반의 댄스 곡으로, 사랑하는 여자를 다른 남자들에게 빼앗기지 않으려는 남자의 마음을 으르렁댄다는 재치 있는 표현으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며, 한 편의 댄스 영화를 보는 듯한 세련되고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로 화제가 되고 있어 엑소(EXO)열풍은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한편, 엑소(EXO)는 신곡 ‘으르렁(Growl)’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