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김현중의 새 미니앨범 '라운드 3' / 사진 : 키이스트 제공


가수 김현중의 새 앨범에 대한 해외 반응이 뜨겁다.

2년 만에 국내에서 컴백한 김현중의 세 번째 미니앨범 '라운드 3(ROUND 3)'가 지난 22일 음원 공개 직후 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김현중의 새 앨범은 태국 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대만에서 3위, 홍콩에서 4위, 필리핀에서 5위를 차지하는 등 아시아 각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어반 R&B팝, 크로스오버, 힙합 등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다양한 곡이 담긴 새 앨범에 대한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듯 하다"라고 김현중의 인기 비결에 대해 의견을 밝혔다.

또,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유어 스토리(Your Story)'는 엠넷, 벅스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국내, 외 김현중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현중 대박! 역시 한류스타의 위엄", "김현중 인기 정말 뜨겁네", "김현중 상남자로 변신했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현중의 새 앨범 '라운드 3' 발매와 타이틀곡 'Your Story' 뮤직비디오는 오늘 29일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