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투아이즈 / sidusHQ 제공


sidusHQ의 신인 5인조 걸 그룹 ‘2EYES(투아이즈)’가 데뷔 후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남성 아이돌 그룹 '빅스'에 이어 SBS MTV <다이어리>의 주인공으로 선정, 걸 그룹의 진실을 낱낱이 밝히며 5인 5색 매력 발산하는 것.

2EYES의 <다이어리>는 ‘당신이 알아야 할 걸 그룹에 관한 진실’이라는 주제로, 매회마다 걸 그룹을 바라보는 다양한 오해와 편견에 관련한 소주제를 발표해 2EYES 멤버들의 일거수일투족은 물론, 걸 그룹에 대한 모든 것을 솔직하게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데뷔 한달 만에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맡게 된 2EYES는 타이틀 곡 ‘까불지마’ 무대 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뒤로하고, 또래 여대생이나 여고생과 같은 솔직 담백한 일상과 함께 걸 그룹에 관한 오해를 직접 증명하며 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설 예정이다.

이번 주 방송 예정인 2EYES <다이어리> 1회에서는 주제 공개와 동시에 경악한 멤버들의 비명소리가 난무하며 독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시작을 예고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2EYES 멤버들은 걸 그룹으로서는 하기 힘든 다소 망가지는 모습도 털털하게 소화해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독한 주제로 리얼리티 프로그램 신고식을 톡톡히 치른 2EYES의 <다이어리>는 오는 26일(금)부터 6주 동안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SBS MTV를 통해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