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섀도우' 음원 공개 /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비스트 '섀도우' 음원이 공개됐다.

19일 비스트의 두 번째 정규앨범 <Hard to love, How to love>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베일을 벗었다.

새 앨범 <Hard to love, How to love> 앞서 공개된 첫 번째 곡 '괜찮겠니'와 'I'm sorry'를 포함한 8곡의 트랙을 담고있다. 특히, 정규 2집은 음악 프로듀싱에서부터 비쥬얼과 컨셉, 뮤직비디오 제작, 아트 디자인에 이르는 모든 과정이 비스트의 손길이 닿아있는 앨범이라 그 완성도를 더한다.

타이틀곡 '섀도우(Shadow)'는 여름에는 밝은 댄스곡이라는 흥행 공식을 깬다. 그러면서도 비스트의 색 역시 잃지 않았다.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사라져가는 남자의 애절한 마음을 담은 가사내용은 특유의 감성을 진하게 드러내지만 후렴구는 비스트의 퍼포먼스를 기대케 하며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다.

비스트 정규2집에는 타이틀곡 '섀도우(Shadow)'외에도 힙합에서부터 일렉트로닉까지 다양한 장르로 구성돼 이들의 욕심과 음악적 포부를 짐작케 했다.

한편, 비스트 '섀도우'는 공개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그들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