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서 '청춘 여행'을 발매하고 팬사인회를 진행한 오렌지캬라멜 / 사진 : 플레디스 제공


오렌지캬라멜이 출판 기념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2일 애프터스쿨의 유닛 그룹 오렌지캬라멜이 서울 한 예술영화 전문극장에서 여행서 <청춘 여행> 출판 기념 사인회를 열었다.

130여 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진행된 이번 팬사인회에는 여름 방학을 맞이해 여행을 떠나고싶은 풋풋한 청춘 남녀 수 백 여명이 모여 오렌지캬라멜의 서적 발간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특히, 이번 사인회에는 중국, 일본, 태국 등 각국에서 찾아온 아시아 팬들도 직접 참여해서 눈길을 끌었다.

<청춘 여행>은 오렌지캬라멜이 또래에게 전해 주고픈 진솔한 여행 이야기를 담았으며 지난 주 서울 광화문의 한 대형 서점에서 진행된 사인회에서도  약 500여 명의 인파가 몰려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오렌지캬라멜은 첫 여행서 발간 기념 사인회에 많은 팬들이 찾아와준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더욱 꾸준한 활동을 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청춘 여행>은 전국의 대형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여행서 '청춘 여행'을 발매하고 팬사인회를 진행한 오렌지캬라멜 / 사진 : 플레디스 제공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