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피니트 새 앨범 '데스티니' 프리뷰


오는 16일 컴백을 앞둔 인피니트가 새 싱글 앨범 [DESTINY]의 전곡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12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www.ifnt.com)와케이팝 울림 홈페이지(www.kpopwoollim.com)을 통해 새 앨범 [DESTINY]에 수록된 4곡의 음원을 미리 듣기 형태로 공개하며새 싱글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프리뷰 영상은 타이틀곡 ‘Destiny’를 포함해 ‘Inception’, ‘너에게 간다’, ‘엄마’까지 각각 20초 가량의 짧은 분량으로 공개됐지만 강한 임팩트와 중독성있는 멜로디로 듣는 이의 귀를 단박에 사로잡는다.

특히 타이틀곡 ‘Destiny’는 예고된 것처럼 강력한 퍼포먼스와 음악성의 조화가 짧은 분량에도 돋보이며 또한 싱글 앨범임에도 댄스, R&B, 발라드 등 다양한장르의 곡들을 수록해 앨범을 풍부하게 했다.

미리듣기를 접한 팬들은 “전곡이 다 좋은 듯. 역시 인피니트는 음악이 진리!!!”, “너무 감질 맛 나는 거 아닌가요? 어떻게 16일까지 기다리나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피니트의 새 앨범 [DESTINY]는 콧대 높기로 유명한 미국유니버셜 스튜디오가 한국 촬영 팀에 최초로 문을 개방하며 화제에 올랐으며, 올 초 ‘Man in love(남자가 사랑할 때)의 사랑스런 모습에서 180도 달라진 남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가 최고조에 오른 상태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16일 싱글 앨범 [DESTINY]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