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6인조 컴백 에이젝스, '미쳐가' 뮤비 속 '리폼 환자복' 눈길
에이젝스가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리폼 환자복’을 선보인다.
에이젝스는 11일 정오, 에이젝스 공식 유투브 채널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미쳐가(INSAN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특히 이 뮤직비디오에는 병원 입원복을 과감하게 리폼한 새로운 스타일의 ‘리폼 환자복’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리폼 환자복’은 일반적인 환자복에서 상,하의 길이는 짧게 잘라내고 상의 등부분을 직선 절개 해 끈으로 여밈 처리하는 독특한 구조로 완성됐다. 이런 실험적인 디테일이 곡과 걸 맞는 유니크한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 시키며 뮤직비디오의 가장 큰 ‘비주얼’적 요소로 드러날 전망이다.
이처럼 환자복 역시 ‘패션’으로 승화시킨 에이젝스는 신곡 ‘미쳐가’ 뮤직비디오를 통해 정신분열을 가진 멤버 승엽의 다양한 인격들로 등장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광기 어린’ 연기실력 역시 선보일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1월부터 허리 디스크로 꾸준한 치료를 받아온 에이젝스 ‘윤영’은 격렬한 춤을 춰야 하는 활동이 무리가 될 수 있다고 판단, 고심 끝에 보호 차원으로 이번 ‘미쳐가’ 활동에서 제외 됐다. 에이젝스는 윤영을 제외한 6명 멤버만이 ‘미쳐가’의 공식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 에이젝스는 ‘미쳐가’의 음원과 풀버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약 7개월만에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