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피니트 'DESTINY' 티저영상 캡쳐


인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블록버스터 스케일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과 컴백 날짜를 전격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2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와 K-POP 울림 공식 홈페이지(www.kpopwoollim.com)를 통해 신곡 ‘데스티니’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과 7월 16일 컴백 날짜를 공개했다.

인피니트의 ‘데스티니’ 뮤직비디오는 지난 5월 멤버들의 개인 스케줄을 모두 중단하고 미국으로 출국, 9박 10일 동안 촬영이 진행됐다. 특히 영화 트랜스포머, 스파이더 맨등을 찍었던 유니버셜 스튜디오 최초로 국내 제작진에게 촬영지를 허가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뮤직비디오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2일 공개된 티저영상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대규모 스케일과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로 영화의 예고편을 보는 듯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영상 말미에 흐르는 ‘You’remy destiny’라는 짧은 멜로디는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오는 16일 컴백을 예고한 인피니트는 새 앨범 활동과 동시에 8월 서울을 시작으로 닻을 올리는첫 번째 월드투어 'One Great Step'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