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에이피 '커피숍' 티저 / TS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B.A.P(비에이피)의 ‘Coffee Shop(커피숍)’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오늘(28일) 정오 전격 공개된다.

B.A.P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8일) 정오를 기해 B.A.P의 세 번째 미니앨범의 첫 번째 타이틀곡 ‘Coffee Shop‘의 음원과 뮤직비디오의 본편이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작년 1월 데뷔해 국내외 신인상 14개를 싹쓸이하며 세상을 놀라게 했던 B.A.P는 올 여름 트리플 타이틀로 컴백할 것을 예고해왔다.

오늘 공개될 B.A.P의 첫 번째 타이틀곡 ‘Coffee Shop‘ 에서 B.A.P 멤버들은 세련된 헤어스타일과 한층 성숙해진 외모에 어울리는 수트 패션부터 다양한 데님 패션,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주얼 힙합 패션까지 여섯 멤버 모두 다양한 의상과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뽐낸 것으로 알려져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또한 B.A.P는 국내 최정상급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의 환상적인 피아노 선율이 깔린 강지원, 김기범표 재즈 음악과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워싱턴 DC, 뉴욕 등 미국의 도시를 배경으로 사랑했던 여자와의 추억을 되새기는 감성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 B.A.P의 모든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쟈니 브로스의 홍원기 감독과의 환상 호흡을 자랑했다.

한편, ‘Coffee Shop‘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늘(28일) 정오를 기해 음원 사이트 및 각종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일제히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