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이핑크 '시크릿 가든' 2차 티저영상 캡쳐


인기 걸 그룹 에이핑크(멤버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의 미니앨범 3집 ‘Secret Garden’의 음원이 오는 7월 5일 발매된다.

에이핑크의 소속사인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오전 9시 당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Secret Garden’의 2차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녹색빛 가득한 초원 속에 에이핑크 여섯 멤버가 자신에게 어울리는 각기 다른 꽃다발을 든 채 귀엽고 깜찍한 각자의 깨알 같은 매력을 영상에 담아내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또한 티저 엔딩에는 ‘D-7’을 공개하며 에이핑크의 컴백이 일주일 남았음을 알리는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하기도 했다.

에이큐브 관계자는 “이번 컴백은 새로운 장르의 도전이나 이미지 변화보다는 기존의 에이핑크가 가진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들을 극대화시켜 다시 한번 대중에게 어필할 것”이라며 “최근 활동중인 많은 걸 그룹들과는 차별화된 에이핑크 만의 색깔로 이번 미니3집 앨범은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앨범 발매일을 확정하며 1년 2개월만의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에이핑크가 7월 무수히 쏟아지는 별들의 전쟁에서 어떤 성과를 거둘지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