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여자대통령' 걸스데이, '구미호춤'으로 올 여름 남심 강타!
걸스데이의 신곡 '여자대통령'의 뮤직비디오 공개돼 화제다.
24일 오후 1시, 서울 중구 장충동 소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내 야외수영장에서는 인기 걸 그룹 '걸스데이'(소진,민아,유라,혜리)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쇼케이스겸 미니콘서트가 열렸다.
이날 걸스데이 쇼케이스는 정규 1집 타이틀곡 '기대해'를 비롯, 히트곡 '나를 잊지마요', '그녀를 믿지마', '화이트데이', '반짝반짝' 등 논스톱 라이브 공연과 함께 신곡 '여자대통령'의 뮤직비디오 상영 및 무대로 약 1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또한, 같은 소속사 후배인 주비스가 게스트로 등장해 '너를 향한 마음'을 열창하며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 '여자대통령' 뮤직비디오에서 걸스데이는 기존 귀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과감히 탈피, 섹시하고 성숙함을 물씬 풍겼다. 특히 뮤비 속 여자대통령으로 등장한 민아와 그를 경호하는 혜리가 키스신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기대해'의 멜빵춤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걸스데이는 '여자대통령'을 통해 통해 여우 꼬리를 흔드는 일명 '구미호춤'으로 7월 가요계를 더욱 뜨겁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걸스데이의 신곡 '여자대통령'은 히트작곡가 남기상의 작품으로, 언제까지 남자가 고백해주기만을 기다리는 연약한 여자보다 스스로 원하는 사랑을 얻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당돌함과 용기있는 여자가 되자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한편, 걸스데이는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여자대통령'을 24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격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