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B.A.P, 미국 4개도시 횡단 '커피숍' 티저영상 오늘 정오 공개
그룹 B.A.P(비에이피)가 오늘(20일) 정오 미국 4개 도시를 횡단하며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커피숍'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TS엔터테인먼트는 세 번째 미니앨범 트리플 타이틀 중 첫 번째 타이틀 곡으로 알려진 '커피숍'의 단체 사진을 깜짝 공개하며, 오늘 TS 공식 채널을 통해 커피숍 티저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산타모니카 비치를 배경으로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이미지 속 B.A.P 멤버들은 노을을 등지고 각기 다른 포즈로 먼 곳을 응시하고 있어 감성적인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고 있다.
특히 상남자의 극강 카리스마를 내뿜던 여섯 멤버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성숙한 남자의 이미지를 풍기고 있어 커피숍 티저 영상에 더욱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50초 가량의 '커피숍' 티저 영상은 소녀시대, 서태지, 비스트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해왔을 뿐만 아니라 B.A.P와 함께 블록버스터 뮤직비디오를 꾸준히 작업해온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워싱턴, 뉴욕 등 미국 4개 도시를 횡단하며 촬영했다.
한편 B.A.P는 오늘 정오 '커피숍'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28일에는 '커피숍' 음원 및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