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씨스타' 다솜 민낯 셀카 / 씨스타 공식 트위터


인기 걸 그룹 '씨스타' 다솜의 민낯이 온라인상에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씨스타 공식 트위터에는 'Give it to me로 신나게 활동하고 있는 씨스타 다솜이의 힐링타임!! 굿~밤~♥' 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다솜은 노메이크업에 긴 생머리를 늘어 뜨리고 훈녀포스를 물씬 풍기며 무결점의 청초한 민낯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진정한 청순 여신", "다솜 미모 물오른 듯", "무대에서와는 너무 다른 이미지", "훈녀포스 대박 ㅠㅠ"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씨스타의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는 지난 해 ‘러빙 유(LOVING U)’를 통해 환상적인 콜라보를 선보였던 이단옆차기의 작곡에 김도훈의 편곡이 가세해 눈길을 끄는데, 이번 앨범에서는 씨스타의 특유의 ‘건강한 섹시함’을 유지하면서도 보컬의 호소력을 극대화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씨스타는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 올킬수성을 비롯하여, '넌 너무 야해, "바빠" 등 수록곡 다수를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연일 음원차트 기록을 갱신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