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에이피 / 더스타DB


인기 아이돌 그룹 B.A.P(비에이피)가 올 여름 3곡의 타이틀곡을 앞세워 파격 컴백할 것을 예고했다.

B.A.P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17일자 보도자료를 통해 "'B.A.P LIVE ON EARTH PACIFIC'투어를 통해 전세계 팬들을 만나며 K팝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힌 B.A.P가 올 여름 세 번째 미니앨범을 공개하며 트리플 타이틀로 컴백, 첫 타이틀 곡을 오는 28일 전격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TS 엔터테인먼트는 "이제 막 2년 차에 접어든 B.A.P가 트리플 타이틀을 진행하는 것이 결코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선보이고 싶은 욕심이 컸으며 세 곡 모두 실망시키지 않을 자신이 있다."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앞서 미국 라스베가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스포일러 컷을 공개하며 또다시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의 탄생을 예고했던 B.A.P는 올 여름 타이틀로 공개하는 세 곡 모두 예사롭지 않은 스케일의 뮤직비디오와 색다른 컨셉의 모습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B.A.P는 작년 장충체육관 쇼케이스를 통해 3천 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화려하게 데뷔, 2012년 신인들의 전쟁 속에서 국내외 14개의 신인상을 수상하며 슈퍼 루키로서의 자리를 굳혔으며, 올해 10억대 스케일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컴백한 'One Shot(원샷)'이 아이튠즈 힙합 앨범 차트 13개국 석권,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어 이번 트리플 타이틀 컴백으로 가요계에 어떤 파란을 일으킬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올 여름 트리플 타이틀로 컴백할 것을 공개한 B.A.P는 'B.A.P LIVE ON EARTH PACIFIC' 투어와 함께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