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언터쳐블 / TS 제공


지난 5월 동반 제대한 힙합 듀오 언터쳐블이 오는 7월 컴백할 예정이다.

언터쳐블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2011년 8월 동반 입대 후 국방 홍보지원대에서 군복무를 수행한 언터쳐블이 무사히 군복무를 마치고 지난 5월 동반 제대한 뒤 현재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며, 오는 7월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언터쳐블은 군복무 중에도 국군방송 FM의 군 위문 프로그램 ‘위문열차’에서 공연을 펼치고 국방 TV ‘동고동락’의 진행을 맡아 하는 등 끊임없이 호흡을 맞춰 온 것으로 알려져 힙합듀오로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는 언터쳐블의 컴백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08년 힙합 듀오로 가요계에 데뷔한 언터쳐블은 ‘Oh, 가슴에 살아’, ‘Tell Me Why’, ‘It’s Okay’ 등의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대중성 있는 힙합 듀오로 명성을 다져왔으며, 새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힙합의 다양한 변주를 시도해 온 언터쳐블이 이번에는 어떤 앨범을 발표할 지에 대한 궁금증 또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는 7월 새 앨범을 발표하며 전격 컴백할 것을 예고한 언터쳐블은 완성도 높은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