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美 MTV 스튜디오에 출연한 비에이피 / MTV K, TS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B.A.P(비에이피)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MTV스튜디오에서 진행한 공연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돼 다시 한 번 미국 내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MTV K는 지난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MTV K Presents B.A.P Live In NYC’라는 제목으로 B.A.P가 뉴욕 타임스퀘어에 위치해 있으며 미국을 상징하는 랜드마크로 구분되는 MTV 스튜디오를 방문해 공연과 인터뷰를 진행한 생생한 현장을 공개했다.

사전에 진행된 그래피티 제작 영상 등 총 1시간 분량의 영상들을 통해 그 날의 열기를 고스란히 전달한 MTV는 “오직 1년 반도 되지 않았는데도” 미국 4개 도시 투어 매진 등을 통해 놀라운 인기를 입증한 B.A.P의 업적을 수시로 치하했다.

특히 듬직한 미국 경호원들의 호위를 받으며 등장한 B.A.P에서부터 시작된 클립은 뉴욕 타임스퀘어에 오로지 B.A.P를 보기 위해 모여든 남녀노소를 불문한 다국적, 다인종의 팬들과 이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담으며 B.A.P에 대한 미국의 기대치가 결코 풍문이 아니었음을 입증했다.

‘B.A.P LIVE ON EARTH PACIFIC’ 투어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B.A.P는 현지시각으로 지난 5월 16일 오후 8시, 뉴욕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MTV 스튜디오에 출연했으며 3천 여명의 인파가 몰리며 타임스퀘어 도로를 마비시킨 B.A.P의 무대는 MTV 온라인을 전세계로 생중계됐다.

한편, B.A.P의 MTV 방문기는 미국의 MTVU, MTV IGGY 및 MTV 코리아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 서울, 미국, 일본에 이어 대만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친 ‘B.A.P LIVE ON EARTH PACIFIC’ 투어는 홍콩, 싱가포르 공연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