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보이프렌드 '온앤온' 재킷 커버 / 스타쉽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가 브리티시쉬 감성을 담은 풋풋한 이별의 송가 '온앤온'(ON&ON)을 발매한다.

'스윗튠'과 '보이프렌드'가 선보이는, 브리티쉬 감성 충만한 이별의 송가 '온앤온'(ON&ON)은 한국팬들을 위해 깜짝 공개하는 디지털 싱글이다.

'온앤온'(ON&ON)은 그리움은 누군가에게는 아플 수도 있지만, 다른 누군가에게는 아련한 반가움으로도 다가올 수 있는 그리움의 감정을 소년적 감성의 표현과 멜로디로 풀어낸 곡. 청량감 넘치는 신스와 브라스, 감각적인 일렉기타 그리고 베이스는 브리티쉬 락의 복고적인 느낌을 전한다. 여기에 보이프렌드의 따뜻하고 순수한 느낌이 더해져 마치 한 편의 수채화 같은 이별의 송가로 재탄생 시켰다.

또한, 일본 올 로케로 이루어진  '온앤온'(ON&ON)뮤직비디오를 관통하고 있는 자극적이지 않고 평범하면서도 맑은 감성은 오히려 새로운 자극이 되어 우리가 잊고 살았던 순수를 일깨워 준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2011년 데뷔 후 쉴 틈없이 달려온 보이프렌드 멤버들이 데뷔 후 2년을 되돌아 보는 의미로 시작된 뮤직 투어를 따라가며 더욱 현실감을 높였다. ‘아이돌’의 무게감을 내려놓고 훌쩍 떠난 여행을 따라가다 보면 문득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28일(오늘) 정오 디지털 싱글 '온앤온'(ON&ON)을 공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