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투개월 신곡 '넘버원' 뮤비 스틸 컷 / 미스틱 89 제공


혼성듀오 투개월이 그룹 결성 2주년 기념 싱글이자 1년 3개월만의 컴백작이기도 한 ‘넘버원(Number 1)’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늘(24일) 정오 전격 공개한다.

투개월의 소속사 미스틱 89 측은 “유튜브 공식채널과 투개월의 페이스북 등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첫 공개된다”며 “특히 이번 투개월의 싱글 ‘넘버원(Number 1)’이 그룹 결성 2주년을 기념 이벤트로 기획된 만큼 투개월의 결성과정 이야기와 미공개 사진으로 ‘데뷔 스토리’를 한 데로 엮은 볼거리 가득한 이색 뮤직비디오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투개월의 신곡 ‘넘버원(Number 1)’의 뮤직비디오는 2011년 5월 24일 고등학생이던 김예림과 도대윤이 ‘슈퍼스타K3’ 참가하기 전, 페이스북을 통해 서로 주고받은 대화 내용을 모두 공개하며 투개월이 결성되기까지의 과정, 슈퍼스타K3 출전 모습 등 당시의 미공개 과거 사진까지 모두 공개하며, 투개월의 데뷔 스토리를 자세히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투개월이 결성된 일화는 유명하다. 김예림이 먼저 페이스북을 통해 “안녕!ㅋㅋ 갑자기 이상하지만 시간될 때 노래 같은거 같이 연습해 줄 수 있어?”라고 먼저 말을 건냈고, 이에 도대윤이 “응 그럼그럼! 낼 학교에서 보자ㅋ”라고 화답하며 음악이란 공통점 하나만으로 금세 그룹이 됐다.

지난 23일 공개한 음원 하이라이트 티저 영상을 통해 상큼하고 낭만적인 듀엣곡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투개월의 신곡 ‘넘버원(Number 1)’은 국내 최고의 감성뮤지션 페퍼톤스의 신재평이 작사, 작곡한 상큼한 듀엣송으로 오랜만에 듣는 도대윤의 낭만적인 보이스에 김예림의 유니크한 보컬이 만나 그 매력을 더한 곡이다.

한편, ‘투개월’ 결성 2주년 깜짝 선물로 준비한 싱글 '넘버원(Number 1)'은 결성 2주년 되는 날인 오늘(24일) 정오에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