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EXO / SM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정규 1집 앨범 ‘XOXO(Kiss&Hug)’가 6월 3일 전 세계에 공개된다.

오는 6월 3일, 아이튠즈를 비롯한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와 중국의 각종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정규 1집 앨범 전곡의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앨범 ‘XOXO(Kiss&Hug)’는 신곡 10곡으로 구성, 한국어 반과 중국어 반이 동시 공개되며, 지난 ‘MAMA’ 활동 당시 티저 배경음악으로 일부 공개되었던 ‘My Lady’, ‘Baby, Don’t Cry’도 포함되어 있어, 엑소의 새로운 음악은 물론 티저 음악의 완곡을 듣고 싶어하던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앨범은 엑소케이(EXO-K)와 엑소엠(EXO-M)이 함께 뭉쳐 엑소(EXO)로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동을 펼치는 만큼 한층 강렬해진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엑소는 지난 16일부터 멤버들의 다양한 스쿨룩 패션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으며, 새로운 음악과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