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용준형 하연수 / 더스타DB


인기그룹 '비스트'의 용준형, 비투비, 하연수가 함께 부른 유재하의 ‘지난날’의 음원이 17일 정오를 기해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전격 공개된다.

이들의 색다른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지난날’은 오는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Mnet 뮤직드라마 <몬스타>의 첫 OST로 공개된다.

극중 아이돌 그룹 ‘맨인블랙’으로 의기투합해 연기와 노래를 함께 보여줄 용준형과 비투비의 민혁, 성재, 창섭, 현식은 뛰어난 가창력과 독특한 감성으로 유재하 원곡의 ‘지난날’을 새롭게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지난날’은 ‘민세이’역을 맡은 하연수와 극중 아이돌 그룹 ‘맨인블랙’이 함께 부른 노래로, 드라마 1화의 오프닝을 장식한다.

이 곡은 하연수의 순수한 보컬과 어쿠스틱한 기타연주로 시작, 용준형과 비투비의 파워풀한 랩으로 순식간에 강렬한 댄스 곡으로 변화한다. 상반되는 두 장르가 한 곡에 조화롭게 담겨 있는 이번 곡은 기존에 쉽게 들을 수 없었던 차별화 된 편곡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 또한 아이돌 그룹 '맨인블랙'의 안무와 화려한 무대 구성이 담긴 뮤직비디오도 순차적으로 서비스 할 계획이다.

‘지난 날’은 故유재하의 곡으로 쉽고 명쾌한 멜로디와 돌이 킬 수 없는 지난 날에 대한 감수성을 잘 표현한 명곡. 원곡 특유의 감성은 살리되, 보다 파워풀한 편곡으로 <몬스타>의 색깔에 맞게 재탄생됐다.

한편 용준형, 비투비, 하연수가 함께 부른 <몬스타>의 첫 음원, ‘지난날’은 17일(금)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