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 포토에세이 5월15일 출간 / 사진 : 울림 제공


그룹 인피니트 멤버 엘의 포토에세이 <L’s Bravo Viewtiful>가 오늘(15일) 정식 출간됐다.

엘의 포토에세이는 지난달 25일부터 인터넷 서점에서 예약 판매를 실시한 결과 단 하루 만에 교보문고와 예스24의 예술/대중문화 부문에서 예약 판매 도서 1위를 기록했다. 또 현재 인터파크, 교보문고, 예스24 등 인터넷 서점의 베스트 셀러에 올랐다.

이는 엘이 20대 초반이라면 누구나 겪을 법한 소박하고 평범한 일상을 사진과 글로 재미있게 담아내 팬들뿐만 아니라 같은 나이 또래의 공감을 얻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실제로 엘은 포토에세이 프롤로그에 '사진은 엘이 보통의 20대가 되어 보내는 철없는 하루하루이며 세상과 소통하는 방법'이라고 밝히는 한편 '자신이 사진을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치료 했듯 책을 보는 이들도 포토에세이를 통해 치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전하고 있다.

엘의 소속사 측은 "엘에게 사진은 다른 사람들의 일기와도 같다. 때문에 자신의 사진을 담은 포토에세이에 대한 애착이 대단하다"고 전했다. 이런 엘의 애착을 확인하기라도 하듯 포토에세이 곳곳에는 사진에 대한 설명을 한 글자 한 글자 써내려간 엘의 손글씨가 인상적이다.

한편 엘의 포토에세이에는 메이킹 영상과 인피니트 멤버들의 사진 엽서가 담겼으며 오늘부터 온·오프라인에서 절찬리에 판매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