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틴탑 콘서트 스포일러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틴탑 첫 단독콘서트가 오는 11일과 12일 오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서 개최된다.

2013 TEEN TOP No.1 Asia Tour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서울을 시작으로 고베, 도쿄를 거점 해서 본격적으로 아시아투어에 나선다.

이번 공연의 콘셉은 파티 같은 분위기로 관객 한 명 한 명과 호흡하며, 틴탑만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특히 데뷔 첫 콘서트인 만큼 밴드와 함께 해 생생한 라이브는 물론 틴탑의 화려한 군무와 퍼포먼스를 펼치면서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틴탑은 그동안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TeenzOnTopOfficial)을 통해 [틴탑 No.1 콘서트 D-day]란 제목과 함께 콘서트 스포일러 사진을 매일 한 장씩 올리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은 [2013 TEEN TOP No.1 Asia Tour in Seoul] 큐시트, 천지의 뒷모습, 멤버 4명이 손을 모으고 있는가 하면, 리키의 노래 부르는 모습, 안무하는 장면까지! 공연에 대한 내용을 조금씩 보여줬다.

틴탑은 “이번 단독콘서트를 위해 정말 열심히 준비했고 ‘틴탑’과 함께 하는 파티를 생각하면 된다”며 “또한, 멤버들의 각자 매력을 보실 수 있는 시간”이라고 전했다.

한편, 틴탑은 서울을 시작으로 오는 18일 고베, 21일과 22일에는 도쿄서 [2013 TEEN TOP No.1 Asia Tour]를 개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사진 : 틴탑 콘서트 스포일러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