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카라 박규리 / DSP미디어 제공


인기 걸 그룹 '카라'의 박규리가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 OST에 참여했다.

10일 오전, 박규리의 첫 주연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의 OST ‘기다릴거예요’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규리의 솔로곡인 이 곡은, 박규리의 애절한 보이스와 아련한 피아노 선율,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잘 스며들어 조화된 애잔하고 애틋한 느낌의 발라드 곡이다.

‘기다릴 거예요’는 백지영의 ‘잊지말아요’, 김태우의 ‘사랑비’ 등의 작곡가로 잘 알려진 작곡가 ‘이현승’이 만든 곡으로, 박규리 특유의 맑은 음색이 곡의 더욱 매력을 더하고 있다. 특히 박규리는 이번 ‘네일샵 파리스’의 주연으로 열연함은 물론, OST에도 기꺼이 참여해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왜 사랑하면 안돼요’, ‘왜 기다리면 안돼요’ 라는 애절한 노랫말은 사랑하는 사람의 대한 고마움과 미안함을 담아 곡의 인기 포인트로 작용할 예정이다. 드라마 속 전지후와 송재림, 그리고 박규리의 러브라인에 대한 묘한 감정들을 더욱 잘 표현하고 있는 이번 삽입곡 공개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박규리가 가창한 ‘네일샵 파리스’ OST 파트1 - ‘기다릴거예요’는 10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박규리와 엠블랙 천둥이 열연중인 '네일샵 파리스'의 1, 2화는 국내 동영상 포털 '곰TV'(www.gomtv.com) 사이트를 통해 10일(오늘) 무료 상영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