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재범 '웰컴' 티저영상 캡쳐


가수 박재범이 새 디지털 싱글앨범 <JOAH>의 또 다른 수록곡 ‘WELCOME’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 ‘마성의 매력’를 발산했다.

지난 22일(월) 박재범의 공식 유튜브채널(http://www.youtube.com/user/jaybumaom0425)에는 이번 디지털 싱글앨범의 세 번째 수록곡인 ‘WELCOME’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티저영상은 타이틀곡 ‘JOAH’와는 달리, 섹시한 보이스와 대담한 가사가 특징인 ‘WELCOME’의 색을 완벽히 표현해 내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박재범과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에 등장하는 의문의 여배우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베드신을 연상시키는 듯한 두 사람의 투샷에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JOAH’도 좋지만 ‘WELCOME’은 더 훈훈하네요", “같이 출연한 여배우는 누구인가요? 설마 또 클라라씨?”, “디지털싱글 맞나요? 전곡 뮤직비디오 촬영이라니, 역시 박재범답네요!”, “이 분위기로 간다면 설마 베드신?!”, “노래 분위기랑 티저랑 완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년 만에 디지털 싱글 앨범 <JOAH>를 발표, 국내는 물론 해외 음원차트를 모두 점령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박재범의 디지털 싱글 수록곡 ‘WELCOME’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오는 25일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