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지애, 비원에이포 바로 / 울림 제공


24일 전격 데뷔를 앞둔 신인 가수 유지애의 뮤비 속 남자 주인공이 B1A4의 바로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22일 오전,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유지애와 B1A4 바로의 다정샷을 공개했다.

최근 데뷔 곡 ‘Del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한 유지애는 티저 속 남자 주인공을 공개하지 않고 실루엣을 통한 기대감만 불러 일으키며 많은 추측을 불러 모았었다. 그 남자 주인공이 B1A4의 바로인 것.

이날 공개된 사진은 유지애의 데뷔곡 ‘Delight’ 야외 촬영 현장에서 찍은 것으로 두 주인공의 풋풋함과 어색함이 동시에 묻어 나오며 본편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인피니트의 데뷔작 ‘당신은 나의 오빠’로 얼굴을 알린 유지애는 본격적인 데뷔와 함께 첫 티저사진을 공개하자마자 ‘가요계의 손연재’라는 수식어가 붙으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또한, 지난 19일 공개된 움짤(움직이는 사진) 10종 세트로 주말 내내 온라인을 후끈 달구는 등 청순하고 순수한 이미지로 미소녀 여가수의 계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유지애가 연일 화제가 되며 팬들 사이에서 또 다시 거론되고 있는 '울림 걸 그룹'도 주목할 만 하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앞서 베이비 소울이라는 실력파 멤버를 선보이며 울림 걸 그룹에 대한 예고를 해왔기에 유지애의 데뷔로 울림 걸 그룹도 곧 완전체의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