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이름이 뭐예요?' /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포미닛의 음반 발매일이 26일 정오로 하루 연기됐다.

포미닛은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가 수록된 네 번째 미니음반의 발매일이 당초 오는 25일로 예정되었으나 하루 연기돼 26일에 온, 오프라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20일 포미닛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의 뮤직비디오가 추가 촬영이 진행됐고, 일정상 불가피하게 하루를 연기해 26일 발매하게 되었다"라며 이유를 밝혔다.

포미닛은 강렬하고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이는 대표적 케이팝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포미닛에게 강렬한 퍼포먼스나 비주얼 컨셉 등 '보는 음악'이 큰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세계적 눈높이에 만족할만한 퀄리티 높은 뮤직비디오 제작 등에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음원 발매일과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수 있도록 일정을 조정함으로써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로 표현하고자 했던 총체적인 콘셉트를 완벽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할 예정.

앞서 포미닛은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의 제목을 암시한 스포일러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또, 최초로 포미닛과 용감한 형제가 만나 기존 포미닛의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에 새로운 색을 입힌 '판타지 힙합' 장르로 변신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오는 26일 발매를 앞둔 포미닛의 미니 4집음반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는 20일부터 각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