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가수 유지애의 움짤 10종 세트 /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신인 가수 유지애의 움짤(움직이는 사진)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일 밤 12시 유지애는 공식 홈페이지(www.loveujiae.com)를 통해 움짤 10종 세트가 공개하며 자신만의 순수하고 발랄한 매력을 과시했다.

유지애 움짤 10종 세트에서 그는 환한 미소를 보이거나 하트를 날리고, 장난감으로 애교를 부리며 순수하고 천진난만한 소녀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24일 디지털싱글 <Delight>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유지애는 티저 사진과 티저 영상 공개만으로도 포털사이트 검색어와 핫토픽 키워드 상위권에 오르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검색어에는 '손연재 닮은꼴', '손연재 도플갱어'로 화제되고 있으며, 17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풋풋한 유지애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끌었다. 또 뮤직비디오 티저 속 공개되지 않은 남자주인공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도 나날이 커지고 있다.

유지애 움짤을 접한 누리꾼들은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너무 깜찍한 프로모션 아이템!", "움짤 10종 셋트 말고 100종 셋트를 뱉어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지애의 이번 솔로 데뷔는 '울림 걸그룹' 프로젝트의 새로운 시작으로 알려져 향후 활동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유지애는 오는 24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Delight'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