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FT아일랜드, 자작곡 ‘라이프(LIFE)’ 연습 영상 공개
인기그룹 FT아일랜드의 자작곡 ‘라이프(LIFE)’ 연습 영상이 화제다.
FT아일랜드는 공식 유튜브(http://www.youtube.com/FTISLAND)를 통해 ‘라이프 라이브 밴드 합주(LIFE-Live Band Practice)’ 영상을 공개했다.
FT아일랜드 최종훈 작곡, 이홍기 작사의 ‘라이프(LIFE)’는 국내 네 번째 정규 음반 ‘파이브 트레져 박스’에 수록되어 국내 뿐 아니라 대만,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곡이다.
9대의 카메라로 촬영한 이번 영상은 그간 전체 합주 영상으로 자세히 보기 힘들었던 다섯 멤버 개개인의 연주를 집중적으로 보여주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6개의 분할 화면이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평소 무대 뒤에서 연주하던 드러머 최민환의 파워풀한 드럼 연주가 클로즈업 된 이색 영상과 연습임에도 불구하고 진지하게 연주에 몰입하는 멤버들에 대한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한편,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FT아일랜드는 최근 아시아 투어 ‘TAKE FTISLAND’의 일환으로 첫 단독 베이징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6월에는 대규모 일본 아레나 투어를 시작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