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피니트 엘, 박민하 / 스타쉽 공식 트위터


케이윌의 신곡 '러브 블러썸' 뮤직비디오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8일 케이윌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케이윌의 '러브 블러썸' 뮤직비디오 촬영장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주로 분한 엘이 카메오로 출연한 아역 박민하에게 볼키스를 받고 있다. 이는 '엘 딸바보' 사진으로 불리우며 누나팬들의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엘은 쉬는 시간에 자상하게 박민하양을 챙겨주며 딸바보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는 후문. 사진을 접한 팬들은 "엘 박민하 둘다 너무 이쁘다", "엘 진짜 딸바보 같네", "박민하양 진짜 귀요미. 엘 삼촌 폭 빠지겠네", "케이윌 '러브 블러썸' 노래 너무 좋아요. 무한 중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케이윌의 정규 3집 PART.2 의 동명 타이틀곡인 '러브 블러썸'은 발매가 4일이나 지난 지금까지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수성하는 괴력을 과시하고 있다. 또한, 인피니트의 멤버인 엘과 씨스타의 막내 다솜이 연인으로 분한 뮤직비디오는 송원영 감독의 작품성이 더해지며 마치 한편의 수채화 같은 감각적인 영상으로 완성됐다.

한편, 케이윌은 신곡 '러브 블러썸'으로 음원차트를 평정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