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피니트 / 더스타DB


인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M.net <엠카운트다운>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음악방송 1위 행진을 이어나갔다.

지난 4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인피니트가 새 앨범 타이틀곡 ‘Manin love(남자가 사랑할 때)’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인피니트는 SBS ‘인기가요’, MBC 뮤직 ‘쇼 챔피언’에 이어 세번째 음악방송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1위를 수상한 인피니트는 “변함없이사랑해 주시는 인스피릿 여러분께 감사하고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발전해 가는 모습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인피니트의 ‘Man in love’는 음원은 공개되자마자 멜론 등 각종 음원 차트를 점령했으며, 음반 역시 발매 되자마자 실시간, 일간, 주간 차트 모두 1위를 석권하며 대박 행보를 보여왔다. 이에 출연하는 음악방송마다 1위를 휩쓸고 있는 인피니트가 앞으로 남은 음악방송의 1위마저 거머쥘 수 있을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인피니트의 ‘Man in love’는 인피니트가 가수로서 얼마나 다양한 색깔을 선 보일 수 있는지 확인시킨 곡이자, 밝은 멜로디와 공감 가는 가사로 현재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음악방송 외에도 라디오 방송, 팬 싸인회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