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피니트 / 울림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Man in love’가 수록된 새 앨범 [New Challenge]와 지난 앨범 [Infinitize]가 주간 앨범 판매량 1위, 2위에 오르며 한터 차트를 점령했다.

3월 25일 발매된 인피니트의 네 번째 미니 앨범 [New Challenge]가 앨범 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 주간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는 발매 하루 만에한터 실시간 차트 1위, 일간차트 1위를 싹쓸이 한데 이어 주간차트도 1위를 기록한 것으로 인피니트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새 앨범의 발표와 동시에 그 동안 발표된 모든 앨범이 실시간 차트를 줄 세우며 주목 받은 인피니트는 주간 앨범 판매 2위역시 지난해 발표된 ‘추격자’가 수록된 [Infinitize]가 차지했다. 특히, 2위인 [Infinitize]는 주간 12,000장이 넘는 이례적인 높은 판매량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앞서 인피니트는 타이틀곡 ‘Man in love’를 공개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SBS <인기가요>에서 한 주 만에 1위를 거머쥐며 승승장구 중이다.

한편, 컴백 2주차에 접어든 인피니트는 금주에도 지상파 3사 음악 프로그램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