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10 CC X SM: SEOUL MELODY' 자켓 / SM 제공


SM 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함께한 컴필레이션 앨범 ‘10 CC X SM: SEOUL MELODY'가 오는 28일 발매된다.

SM과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10 Corso Como Seoul Melody”를 통해 선보이는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에는 휴, 진보, 디제이소울스케이프, 글렌체크, 이디오테입 등이 참여, 개성 있는 인디 뮤지션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의 히트곡 리믹스 5곡을 수록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앨범에 수록된 동방신기 ‘이것만은 알고 가’는 DJ 휴가 독특한 리믹스로 재구성해 눈길을 끌며 슈퍼주니어 ‘Sexy, Free & Single’은 힙합, R&B 가수 겸 프로듀서인 진보가 맡아, 다양한 음향 효과로 디테일한 재미를 선사한다.

소녀시대 ‘Trick’은 힙합 DJ 겸 프로듀서 디제이소울스케이프가 리믹스 작업을 맡아, 디스코 풍의 댄스 곡으로 새롭게 탄생했으며, 샤이니 ‘Hello’는 일렉트로닉 팝 밴드 글렌체크가 작업, 세련된 일렉트로 사운드와 샤이니의 청량감 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원곡과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f(x) ‘아이스크림’은 일렉트로닉 밴드 이디오테입이 작업해 f(x) 특유의 발랄한 느낌을 배가시켰으며, ‘아이스크림’은 오는 27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오는 28일 서울 명동에 위치한 10 꼬르소 꼬모 에비뉴엘 스토어에서 ”10 Corso Como Seoul Melody“의 런칭 파티도 개최되는 만큼, 음악 팬들은 물론 패션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도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컴필레이션 앨범 ‘10 CC X SM: SEOUL MELODY'는 28일 런칭 파티를 시작으로 10 꼬르소 꼬모 청담 플래그십과 에비뉴엘 스토어, 온라인 스토어(eshop.10corsocomo.co.kr)에서 판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