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7인조 아이돌 세븐틴의 '세븐틴TV' 시즌2 오늘 첫 방!
17인조 아이돌 트레이닝 프로그램 <세븐틴TV> 출연 멤버들의 프로필이 공개됨과 동시에 시즌2 방영이 확정되었다.
<세븐틴TV>의 출연 멤버들은 CCTV 형식과 예능 형식으로 보여주는 신개념 공개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20일(오늘) 오후 7시 시즌2 첫 방송을 하게 되었다.
시즌1에서는 KBS 개그맨 26기 이상훈이 특강을 해주거나 '굿모닝 세븐틴'과 같이 멤버들이 생활하는 숙소를 공개하는 등 솔직한 모습을 다양하게 보여주어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중화권을 비롯한 다양한 해외 팬덤이 형성되고 있다.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2에서는 '세븐틴의 음악친구 찾기'라는 코너가 신설되어 적극적인 대중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세븐틴의 음악친구 찾기'는 일반인 참여자를 선발해 세븐틴 멤버들과 일반인 참여자가 함께 보컬과 댄스 트레이닝을 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는 "이번 세븐틴TV 시즌2를 통해 멤버들이 한 단계 더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며 시즌1과 마찬가지로 기획의도였던 대중들의 트레이닝 참여 취지에 맞는 코너 신설을 통해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아이돌 그룹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세븐틴은 평균나이 17세의 17인조 그룹으로, <세븐틴TV>를 통해 매주 멤버의 프로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지난 10일, 11번째 멤버가 공개되어 17인조의 모습을 점차 갖추어 가고 있으며 오늘(20일) 오후 7시 <세븐틴TV> 시즌2 정규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세븐틴TV> 시즌2 생방송은 유스트림(http://www.ustream.tv/17tv)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