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YJ 공식 페이스북


그룹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의 도쿄돔 라이브 연습 현장 사진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JYJ 멤버들이 악보를 보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 라이브 밴드와 합을 맞추는 모습 등이 그려져 도쿄돔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연 관계자는 "JYJ가 연일 도쿄돔 공연 연습을 진행 중이다. 매일 이어지는 안무 연습과 라이브 밴드 연습에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전 곡이 라이브로 진행되는 만큼 매일 디테일한 부분까지 체크하며 완벽한 공연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JYJ와 연습하는 밴드와 스태프들은 "역시 최고의 하모니와 완벽한 가창력을 지닌 그룹인 만큼 공연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JYJ만이 할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질 것이다"고 말했다.

오는 4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열리는 이번 JYJ 도쿄돔 공연은 지난 2010년 6월 있었던 공연 이후로 약 3년 만이다. 이번 공연은 3일 총 15만 명 규모이며 시청자가 3배수에 달해 폭발적인 관심 속에 매진됐다.

또 마지막 날 공연의 경우 일본 전역의 스크린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어서 이번 JYJ 도쿄돔 공연을 관람하는 팬은 21만 명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