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샤이니 / SM 제공


정규 3집 타이틀 곡 ‘Dream Girl’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샤이니가 21일(금일)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샤이니는 21일(오늘)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 타이틀 곡 ‘Dream Girl’과 수록곡 ‘아름다워’ 2곡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난 19일 ‘Dream Girl’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음악은 물론 스탠드 마이크를 이용한 독특한 퍼포먼스도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만큼, 샤이니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컴백 무대는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수록곡 ‘아름다워’도 귀에 쏙 들어오는 후렴구와 밝고 신나는 비트가 돋보이는 노래로, ‘Dream Girl’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열띤 호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샤이니는 지난 2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컴백쇼 ‘DREAM GIRL’을 성황리에 펼쳤으며, 이날 공연은 네이버 뮤직 온에어를 통해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 되어 직접 현장을 찾지 못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도 집중시켰다.

한편, 샤이니는 타이틀 곡 ‘Dream Girl’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