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샤이니' 종현 /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 종현이 20일 오후 8시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컴백 쇼케이스에서 공백 기간 동안 SNS 활동에 집중했다고 전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MC 전현무가 "저는 블록(Block:멘션을 받지 않게 차단을 한 것) 했나요? 답장이 없네요"라고 묻자 종현은 "저는 저한테 오는 글은 보지 않아요. 볼 줄 몰라요"라고 능청스럽게 대답했다.

전현무가 이를 믿지 않고 재차 묻자 종현은 "진짜에요(웃음). 저는 제가 올리는 글만 신경써요. 팬 여러분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SNS 활동을 해요"라고 덧붙였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샤이니는 타이틀곡 '드림걸'을 비롯해 히트곡 '루시퍼', '셜록' 등의 무대와 앨범 소개 및 컴백 준비 에피소드를 비롯해 오는 4월 발매되는 정규 3집 <DREAM GIRL> Chapter 2 수록곡인 '떠나지못해'를 선공개했다.

샤이니는 지난 1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Chapter 1. 'Dream Girl-The misconceptions of you'를 발매했으며 오늘 저녁 진행되는 컴백 쇼케이스 <DREAM GIRL>에서 타이틀곡 'Dream Girl'의 첫 무대를 공개한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2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드림 걸' 컴백 무대를 연이어 선보인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