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JYJ 김재중의 첫 솔로 미니앨범 'I'가 발매 직후 한터 차트 일간, 실시간, 주간 차트 1위를 동시에 차지했다.

미니앨범 'I'는 지난 17일 앨범 발매 당일부터 20일까지 4일 연속 한터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했고, 동시에 실시간 차트 1위와 주간 차트까지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한터 주간차트는 일주일 동안 앨범 판매를 통계로 순위가 정해지는데 판매량 집계 단 4일 만에 주간차트 1위를 달성해 음악 팬들을 놀라게 했다.

또, 미니앨범 'I'는 수록곡 모두 락의 틀을 유지하되 곡마다 김재중만의 스타일을 입혀 트렌디함을 더했다. 이어 강렬한 사운드와 보컬이 매력적인 선공개곡 원키스(One Kiss)와 타이틀곡 마인(Mine) 등 감미로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트랙들의 완벽한 조화로 음악 관계자들로부터 수준 높은 앨범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관계자는 "앨범 발매 5일 만에 주간, 일간, 실시간 3개 차트 모두에서 1위를 휩쓸었다. 매우 놀라운 결과다. 김재중만이 가지고 있는 음악적 색깔과 대중이 바라던 음악적 니즈가 맞아떨어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김재중의 콘서트 'Your, My and Mine'은 오는 26일, 27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