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H 스페셜걸 /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H 티저영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9일 자정 인피니트의 동우와 호야로 구성된 유닛그룹 '인피니트H'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타이틀곡 '스페셜 걸(Special girl)'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스페셜 걸'의 티저영상은 간결하고 심플한 비트위에 아기자기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물씬 느껴진다. 동우와 호야는 각각 비비드한 컬러의 의상을 완벽 소화해 내며 소년과 남자를 넘나드는 매력을 과시한다.

이는 지난 7일 공개된 앨범 <FLY HIGH>의 티저영상 속 세련된 힙합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것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대중적인 분위기의 장난끼 가득한 이들의 모습이 인피니트H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지난 해 '씨스루', '입장정리' 등 히트곡을 보유한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Special girl'에서 특유의 상자를 쓰고 살짝 등장했다. 인피니트H의 트랙리스트에는 프라이머리 외에도 다이나믹 듀오, 자이언티, 범키, 긱스, 빈지노 등의 꿈의 라인업이 등장해 음악팬들을 흥분케 했다.

트랙리스트에 이어 타이틀곡 '스페셜 걸' 티저영상에 누리꾼들은 "겨울방학 기다리는 기분으로 앨범 기다리기는 처음", "어떤 분위기일지 예측 불가능", "동우-호야 어서 빨리 응답하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피니트H는 오는 10일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에서 쇼케이스를 갖고, 11일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