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솔로출격 김재중, '원키스' 공개..팬들 "섹시한 록커가 나타났다!"
김재중이 첫 솔로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음원 원키스(ONE KISS)를 선공개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낮 12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 ‘원키스(ONE KISS)’는 강렬한 사운드에 상반되는 슬픈 가사를 담은 세련 된 곡으로 김재중의 감미로우면서도 허스키한 가창력이 돋보인다. 미니앨범의 전곡을 김재중이 작사한 이번 앨범에서 원키스(ONE KISS)가사는 누구나 간직하고 있는 아련한 기억들을 담고자 했다”고 밝혔다.
김재중의 ‘ONE KISS’가 공개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인 벅스와 싸이월드 뮤직에서는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팬들 또한 “섹시한 락커가 나타났다!”, ”김재중 목소리 이렇게 매력적이었나 마력의 음색이다!”, ”너무 좋아서 심장이 멎었다”, ”슬프면서도 멜로디가 아름답고 웅장하다”, ”이 겨울 너무나 잘 어울리는 노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 관계자는 “김재중은 허스키하면서도 감미로운 매력적인 보이스와 폭넓은 음역대를 가진 훌륭한 보컬리스트이다. 이번 미니앨범 ‘마인(MINE)’은 빈티지스럽고 때로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다양한 록 장르를 만날 수 있으며 그 안에서 김재중은 자유로운 영혼처럼 노래했다”고 전했다.
한편 김재중의 아주 특별한 공연 ‘Your, My and Mine’은 일산 킨텍스에서 1월 26일과 27일 진행되며 지난 7일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상 최장 시간 서버 다운 및 해외 IP 최다 유입 등의 기록을 세우며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