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이프렌드, 6명의 옴므파탈로 돌아온다!
보이프렌드의 신보 '아이야(I yah)'의 앨범 화보컷이 공개됐다.
8일 오전 보이프렌드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컴백을 앞둔 보이프렌드의의 '아이야(I yah)'의 화보가 최초로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보이프렌드는 블랙스터드와 메탈릭한 악세서리, 짙은 스모키화장으로 옴므파탈의 매력을 물씬 드러냈다. 또 올블랙의 멤버들은 각각 다른 포즈를 취하며 마치 영화 '매트릭스' 액션신을 방불케하는 포즈로 시선을 끈다.
보이프렌드는 전작 '야누스'를 통해 소년의 이미지를 벗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아이야(I yah)'에서도 치명적인 남성미를 보여줄 예정.
스윗튠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보이프렌드의 신곡 '아이야(I yah)'는 도입부의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펑키하면서도 강렬한 댄스넘버로, 한층 남성적이고 파워풀한 보이프렌드의 보컬과 랩을 만날 수 있다. 사랑하는 여인에 대한 대담한 정복욕과 그로 인한 아픔마저 달콤하게 느껴진다는 가사로 마초적인 매력까지 물씬 자아내며 한층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보이프렌드 화보컷에 누리꾼들은 "아이야 앨범 기대됩니다", "나쁜남자 보이프렌드! 갈수록 멋져지네요", "이제는 상남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오는 10일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