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인피니트H, 프라이머리 비롯한 힙합★ 참여한 트랙리스트 '화제'
인피니트H가 오는 11일 발매되는 첫 앨범 <FLY HIGH>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물음표)'와 '씨스루' 같은 곡을 밭표하며 화제를 모은 프라이머리가 앨범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인피니트H의 새 앨범은 화려한 피처링 군단과 작곡·작사진으로 채워져 음악 팬들을 설레게 했다.
8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인피니트H 미니앨범 <FLY HIGH>의 트랙리스트에는 힙합계 맏형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R&B 보컬계의 신성 자이언티, 실력파 보컬리스트 범키, 인피니트와 같은 소속사의 신예 가수 베이비 소울 등이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 2013년 힙합계가 주목하고 있는 뮤지션 빈지노와 팔로알토, 릴보이 등이 참여진에 이름을 올려 앨범을 든든히 채우고 있다.
총 5곡으로 공개된 이번 앨범 트랙리스트는 프라이머리를 중심으로 현재 국내에서 가장 핫한 힙합 아티스트들의 집대성으로 이루어져 기대를 모았다.
인피니트H 트랙리스트를 접한 팬들과 힙합 마니아들은 SNS를 통해 "이게 과연 아이돌 가수의 트랙리스트인가?", "과연 인피니트의 확장은 어디까지?!", "트랙리스트만으로도 기대되기는 처음"이라며 환영했다.
한편 인피니트H는 오는 10일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에서 펼쳐지는 쇼케이스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