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재중 / JYJ 공식 페이스북


첫 솔로 미니앨범 발표를 앞두고 록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김재중이 녹음실 사진을 공개했다.

21일(오늘) JYJ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JESJYJ)에는 김재중이 녹음실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과 함께 다음주 깜짝 영상이 있음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첫 솔로 미니앨범을 발표 하는 데 있어 록 장르를 부른다는 소식에 팬들이 폭발적인 호응을 보였다. 최근 있었던 마지막 녹음 때 촬영한 짧은 티저를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차주에 공개할 예정”이라며 “이번 겨울 대중들은 김재중의 폭발적 락 보컬과 감미로운 보이스에 매료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재중의 첫 솔로 미니앨범에 대한 구체적인 콘셉트나 앨범에 대한 정보는 철저히 베일에 가려졌다. 팬들에게 알려진 내용은 김재중이 록 장르 중심의 첫 솔로 미니앨범을 발표한다는 것과, 싱어송라이터답게 자작곡 2곡을 포함해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을 작사 했다는 것이 전부. 이 때문에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녹음실 사진 공개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김재중의 첫 솔로 미니앨범은 2013년 1월 발매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