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코어 콘텐츠 미디어


스피드(SPEED)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영화 '늑대소년'에서 청초한 모습으로 국민 첫사랑에 등극한 배우 박보영의 팜므파탈 변신으로 화제를 모은 스피드의 두 번째 티저이미지가 공개됐다.

두 번째 티저 이미지 속에서 스피드는 7명의 남성이 서있는 모습을 실루엣으로 보여주며 오는 2013년 1월 9일에 공개될 그들의 'It's OVER'무대와 함께 멤버들의 비주얼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스피드는 2010년 데뷔했던 남녀공학의 남자멤버 3명(태운, 정우, 성민)과 신예멤버4명(종국, 세준, 유환, 태하)으로 구성된 7인조 보이 그룹으로 알려졌다. 앞서 남녀공학의 여자 멤버들 수미, 찬미,효영, 혜원, 은교는 파이브돌스로 활동했으며 지난 2월 수미 탈퇴 이후 새 멤버 한나연이 영입됐다.

또한, 리더 태운은 현재 왕성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그룹 블락비의 래퍼 지코의 형으로 상당한 랩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 또 종국은 '슈퍼스타K'에 출연하여 이미 뛰어난 노래실력을 선보여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은 바 있는 등 개성 넘치는 멤버들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박보영과 신사동호랭이가 참여한 SPEED(스피드)의 첫 미니앨범의 티저영상은 2012년 12월 17일 공개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