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솔로 무대 / 사진 : DSP미디어 제공


카라가 5명의 색을 확실히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4일 정식 발매된 카라의 솔로곡 모음집 '솔로 컬렉션'의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카라는 방송을 통한 솔로 무대 공개를 확정짓고 각 방송사들의 가요 프로그램들과 출연 일자를 조율 중이며 확정이 임박한 상황이라고 알려졌다.

카라의 솔로무대는 방송여건상 멤버 전원이 한 프로그램에 동시에 서기 힘들어 카라 멤버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니콜, 강지영이 각기 다른 가요 프로그램에서 솔로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어떤 멤버가 어떤 가요 프로그램에 설지 기대를 모으는 상황.

카라의 솔로 곡들은 지난 2월 국내에서 진행된 카라의 단독 콘서트 '카라시아(KARASIA)'에서 한국어 버전이 첫 공개되며 큰 화제를 낳았다. 이에 지난 9월 일본에서 일본어 버전으로 정식 발매 되었고 현재까지 한국어 버전으로 공식적인 무대를 공개한 적은 없다. 하지만 국내 '카라 솔로 컬렉션' 발매에 맞춰 국내 팬들을 위한 깜짝 컴백을 추진하게 됐다고.

이번 '카라 솔로 컬렉션' 앨범은 멤버들이 직접 작사와 뮤직비디오 기획에 참여하는 등 셀프메이드 음반으로 화제를 모았다. 그만큼 공개될 무대 역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한편, 카라는 5인 5색의 매력을 담은 자신들의 최초 솔로곡 모음집인 카라 '솔로 컬렉션'을 한정판과 일반판의 두 버전으로 지난 4일 발매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