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내가네트워크 제공


걸그룹 최초 19금 콘서트를 개최하는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연일 화제를 모은 가운데, 브아걸의 19금 콘서트에서 팬들이 가장 듣고 싶어하는 곡 역시 19금 청취불가를 판정받은 '무디나잇(Moody Night)'인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2일 브아걸 콘서트 <Tonight 37.2°C> 공식 페이스북에는 '이번 콘서트에서 가장 듣고 싶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노래는?'이라는 질문이 올라왔다. 이에 많은 팬들의 공통된 답변은 바로 '무디나잇'이었다.

'무디나잇'은 지난 2009년 발매된 브아걸 3집 앨범 <사운드 G>에 수록된 곡으로, 수위 높은 가사 내용으로 인해 앨범에서 유일하게 19세 미만 청취불가로 판정을 받아 방송을 통해서는 들을 수 없었던 노래다.

그렇기 때문에 팬들은 성인 관객들만을 대성으로 한 <19세 미만 관람불가 콘서트>라는 콘셉트에 딱 어울리는 '무디나잇'을 이번 공연에서 가장 듣고 싶은 곡으로 꼽은 것. 팬들의 기대에 부응해 브아걸이 '무디나잇' 무대를 선보일지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2년 만에 단독으로 열리는 브아걸의 <Tonight 37.2°C> 콘서트는 멤버들이 사랑에 대한 숨겨진 욕망과 치명적인 유혹을 4인 4색의 은밀한 러브 스토리로 펼쳐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한다. 인터파크를 통해서만 예매 가능.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